Google Ads
편집하기
Yuanje
(
토론
|
기여
)
님의 2023년 9월 18일 (월) 16:32 판
(
차이
)
← 이전 판
|
최신판
(
차이
) |
다음 판 →
(
차이
)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경고: 이 문서의 오래된 판을 편집하고 있습니다.
이것을 게시하면, 이 판 이후로 바뀐 모든 편집이 사라집니다.
경고:
로그인하지 않았습니다. 편집을 하면 IP 주소가 공개되게 됩니다.
로그인
하거나
계정을 생성하면
편집자가 사용자 이름으로 기록되고, 다른 장점도 있습니다.
스팸 방지 검사입니다. 이것을 입력하지
마세요
!
== 새캠페인 == === 캠페인 목표가 무엇인가요? === ==== 판매 ==== 온라인, 앱, 전화, 매장을 통한 판매를 촉진합니다. ===== 캠페인 유형 선택 ===== ====== 검색 ====== Google 검색에서 구매 의도가 높은 고객에게 적시에 노출 ====== 실적 최대화 ====== 캠페인 하나로 모든 Google 서비스에서 잠재고객에게 도달합니다. {| class="wikitable" |+어떤 부분에 중점? |전환 |타겟 CPA |- |전환가치 | |} ====== 디스플레이 ====== 눈에 잘 띄는 광고 소재로 3백만 사이트와 앱에서 고객에게 도달 ====== 쇼핑 ====== 쇼핑객이 구매할 제품을 살펴볼 때 내 제품 표시 ====== 동영상 ====== YouTube 시청자에게 도달하여 전환을 늘립니다. ====== 디스커버리 ====== YouTube, Gmail, 디스커버 등에 광고를 게재합니다. ==== 리드 ==== 고객의 액션을 유도하여 리드 및 다른 전환을 늘립니다. ==== 웹사이트 트래픽 ==== 관련성 높은 사용자가 웹사이트를 방문하도록 유도합니다. ==== 제품 및 브랜드 구매 고려도 ==== 사용자가 내 제품 또는 서비스를 살펴보도록 유도합니다. ==== 브랜드 인지도 및 도달범위 ==== 광범위한 잠재고객에게 광고를 게재하여 인지도를 구축합니다. ==== 앱 프로모션 ==== 앱의 설치 수, 참여도 및 사전 등록을 늘립니다. ==== 오프라인 매장 방문 및 프로모션 ==== 음식점, 대리점 등 오프라인 매장으로의 방문을 유도합니다. ==== 목표 설정 없이 캠페인 만들기 ==== 목표를 바탕으로 한 추천 없이 캠페인 유형을 먼저 선택합니다.
요약:
유안재 천연화장품 백과사전에서의 모든 기여는 다른 기여자가 편집, 수정, 삭제할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해 주세요. 만약 여기에 동의하지 않는다면, 문서를 저장하지 말아 주세요.
또한, 직접 작성했거나 퍼블릭 도메인과 같은 자유 문서에서 가져왔다는 것을 보증해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YUANJE WIKI:저작권
문서를 보세요).
저작권이 있는 내용을 허가 없이 저장하지 마세요!
취소
편집 도움말
(새 창에서 열림)
둘러보기 메뉴
개인 도구
로그인하지 않음
토론
기여
계정 만들기
로그인
이름공간
문서
토론
한국어
보기
읽기
편집
원본 편집
역사 보기
더 보기
둘러보기
대문
최근 바뀜
임의의 문서로
미디어위키 도움말
도구
여기를 가리키는 문서
가리키는 글의 최근 바뀜
특수 문서 목록
문서 정보